욜로 실장이 가세함으로 인해서 짱부장과 시너지가 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.
수질, 수량 체크: 수질이 맘에 안들고, 수량이 별로 없으면 그냥 나가셔도 좋습니다.
그리고 또 다른 가게인 오딧세이가 위험한 단속의 중심에 있다고 얘기들을 하는 이유는
주간조는 길게를 안 간다고 하는 경우도 있어서 그 점은 미리 확인을 해야 하는 부분도 있다.
하지만 코로나도 꿋꿋히 이겨낸 조실장님이니 얼른 인재를 발굴하시리라 믿습니다.
블링블링은 코로나부터 문 안 닫고 운영했던 몇 안 되는 가라오케이다 보니 거주자 손님들도 많고
일단 넘버원은 확실히 여행객 중심의 가라오케로 예약도 많아서 꽁가이들의 출근도 보장이 된다.
다른 가라오케를 얘기할때에는 안나오던 ‘에이스’라는 단어가 고구려 가라오케를 설명할때 자주 보이는 듯 하다. 실제로 고구려 가라오케에 가보면 상주하고있는 아가씨들이 가장 많아 보였고 그 중에도 눈에 띄는 꽁가이들도 많이 보였다.
그럼 고구려의 꽁가이들도 고급스러운 컨셉이냐? 꽁가이까지 남다르게 고급스러운 건 모르겠다.
미리 연락주면 한국관리자들이 미리 준비해놓을 수 있는것이 분명 있거든요.
모든다낭 호치민 꽁가이다낭 호치민 숙소다낭 호치민 여행정보베트남동영상
호치민 블링블링 가라오케는 현재 동남아에서도 알아주고 가장 문의가 많이 오는 업소다.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수질이 좋아 블링블링은 안들린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들리는 사람은 잘 없다.
-. 이번 단속의 특이점은 바로 #에어비엔비 와 #호텔 까지 단속을 했다라는 점 입니다.
단언컨데 호치민에서 운영자만큼 단독으로 가라오케를 제일많이 마치 밥먹듯이 숨쉬듯이 방문하는 사람은 website 없다고 생각합니다.아니 없습니다.내가 생각해도 나같은 또라이는 진짜 없을꺼같…….